• 2023. 12. 14.

    by. 행복한 부자~~^^

    저는 브리타정수기를 사용한 지 3년이 훌쩍 넘어가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마시고 가족이 먹는 음식을 하는 물이다 보니 많은 고민 끝에 브리타 정수기를 사용하게 되었는데 충분히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석회가 많은 지역에 살고 있습니다. 석회가 많은 지역은 직수 방식의 정수기 설치는 힘들고 역삼투압방식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알아보니 역삼투압 방식의 특징은 너무 잘 걸러내서 문제라고 합니다. 필터자체가 너무 촘촘하여 물을 정수하는 과정에서 미네랄을 모두 걸러내 버려, 아무런 영양가가 없는 물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역삼투압 방식이 분명 장점도 많겠지만 이왕이면 미네랄이 풍부한 물을 아이들에게 먹이고 싶었습니다.

     

    또한 이런 단점을 보안한 중고사막 방식의 정수기도 있지만 이것은 미네랄은 보존하지만 미네랄이랑 크기가 같거나 더 작은 미세 중금속은 걸러내지 못한다고 하더라고요.

     

    결국, 생수를 열심히 사다 먹게 되었고... 감당 안되게 발생되는 재활용에 포기...!!

    드디어 브리타 정수기를 알게 되고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브리타(BRITA) 정수기

     

    브리타 정수기는 고가의 장비 없이 간단한 필터 설치만으로도 유럽의 석회수를 효과적으로 정수할 수 있어, 유럽의 많은 병원, 요양원, 학교, 보육원, 사무실에서 애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가 브리타를 사용하게 된 이유도 이것입니다. 

    저는 강원도 석회가 많은 지역에서 살고 있습니다. 설거지를 하고 나면 물이 마른 곳이 하얗게 석회로 변할 정도입니다. 

    그런데 브리타 정수기는 석회가 많은 유럽에서 많이 애용을 한다고 하니 믿음이 갔습니다.

     

     

     

    일상을 간편하게, 물 한 잔도 가치있게 우리에게 딱! 브리타 | 브리타 코리아

    일상을 간편하게, 물 한 잔도 가치있게 우리에게 딱! 브리타

    www.brita.kr

     

    저는 3.5L 크기의 정수기를 사용합니다. 정수통의 크기는 3.5L이지만 정수되는 물의 용량은 2L 정도입니다. 처음에는 너무 작은 것이 아닐까 걱정했었는데 그때그때 필요시 바로 수돗물을 받으면 정수가 바로 되기 때문에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습니다.

     

    브리타는 플립형으로 뚜껑을 열거나 제거하지 않고도 쉽게 물을 채울 수 있습니다. 이것이 생각보다 큰 장점입니다.

    물을 채우는 것이 번거로우면 손이 잘 안 갈 텐데 어린 제 아들도 쉽게 물을 채울 수 있답니다.

     

    그리고 부리타 정수기는 직접 세척이 가능합니다. 정수기를 설치하여 사용하 편하긴 하지만 내부를 볼 수없고 청소를 맘껏 못한다는 단점이 있는데 이것을 완전히 깨부순 거죠. 뚜껑을 제외하고 분리하여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니 이보다 안심일 수가 없습니다. 

     

    브리타 정수기 분해모습

     

     

    부드럽고 맛있는 물맛을 제공하는 MAXTRA+ microFlow기술로 4주 동안 안심하고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습니다. 

    국내 환경에 특화된 필터 성분으로 물속의 염소, 불순물 및 중금속을 효과적으로 줄여준다고 합니다. 게다가 천연 코코넛 추출물로 만들어진 필터라고 해서 믿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필터 교체시기가 다가와서 필터를 주문한 적이 있었는데 내용물이 다 터져서 배송이 되었더라고요.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고, 바로 새 제품으로 교환해 주셨습니다. 이런 서비스도 빠르니 믿음이 더 가더라고요.

     

    브리타필터

     

    출처-브리타 홈페이지

     

     

    그리고 필터 교체주기를 알려주는 브리타 메모가 뚜껑 상단에 있어 세상 모든 일을 잘 잊어버리는 저에게는 딱입니다.

    가장 큰 장점은 공간차지를 안 하고 전기료 없이 매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다만, 가장 큰 단점일 수 있는 것이 한 달에 한번 꼴로 필터를 교체해 주어야 한다는 점인데요. 저는 공식몰에서 20900원에 3개를 구입하여 사용합니다. 그럼 한 달에 10300원 꼴인 셈인데요. 생수를 사 먹거나 정수기를 렌털해도 이보다 저렴할 순 없죠^^

     

     

    브리타 공식몰 : 브랜드스토어

    브리타코리아 공식몰

    brand.naver.com

     

    참 그리고 브리타정수기는 안전하게 처리한 수돗물을 부어서 이용할 수 있게 설계되었으므로 지하수 혹은 빗물의 정수에는 적합하지 않으므로 주의해 주세요.

     

    저는 정수기를 사용한 지 쫌 오래되어 새롭게 이쁘게 리뉴얼되어서 많이 나왔네요. 

    만약 정수기를 고민하고 계신다면 한 번쯤 사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말 찐 추천입니다.^^

     

     

     

     

     

     

     

    프랑스 명품, de buyer 드부이에 후라이팬 구입 후기

    저는 지금 철팬을 사용하고 있어요. 가족의 건강을 생각해서 코팅팬보다는 철팬을 선택... 하지만 전 한국인입니다. 성격 급한 한국인이라 코팅팬도 필요하더라고요. 그러다 눈에 띈 드부이에

    roseksu.com

     

     

     

    사봉 바디스크럽 (라벤더애플) 사용후기

    얼마 전 제 생일에 친구가 선물을 하나 보내줬어요. 본인이 써보니 너무 괜찮다며.... 저에게 관리 좀 하라고,,ㅋㅋㅋ워낙 이런 뷰티류에는 관심이 없던 저라 사봉 바디스크럽이 이렇게 유명한

    roseks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