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9. 5.

    by. 행복한 부자~~^^

     

     

    올해는 유독 비소식이 많은 듯합니다. 지금도 계속 태풍이 올라오고 있다는 소식이 들리는데요. 저희 가족은 덕분에 올해 레인부츠를 모두 장만했습니다. 남편제외하고요^^;; 남편은 구매하고픈 레인부츠가 계속 품절이라,,,

    락피쉬 웨더웨어 첼시레인부츠와 헌터 주니어 플레이숏 레인부츠 지금부터 비교후기 알려드릴게요^^

    헌터부츠도 첼시라인이 나오는데 락피쉬 첼시 제품으로 비교해 봤습니다.

     

    헌터부츠 JET6097RMA UK3

    락피쉬 RF1SHBB1RB032 UK4

     

    헌터부츠 JET6097RMAVLE(UK3/220mm)

    먼저 소개해드릴 레인부츠는 HUNTER 입니다.

    레인부츠로는 가장 유명하며 앞에 있는 빨간 테두리의 로고가 가장 인상깊은 헌터부츠 입니다.

    헌터부츠.....주문하고 싶을 때 바로 살 수 있을 줄 알았습니다..하지만 왠만한 곳은 다 품절....

    저는 평소에 225 ~ 230 사이즈의 신발을 신기때문에 구매할 수 있으면 키즈 사이즈로 구매합니다.

    제품차이는 크지 않지만 더 저렴하기도 하구요.

    결국 헌터 레인부츠도 키즈용으로 구매시도!!!!! 성공했습니다.

    헌터 키즈 / 주니어 제품은 7~10mm 정도 크게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225 ~ 230mm를 평소에 신는 저는  UK3으로 주문했고 불편하지 않게 잘 맞습니다.

    220mm 사이즈 신발을 신는 아들도 신겨보니 낙낙하게 잘 맞았습니다.

     

    저는 다리가 짧고 종아리가 굵어서 롱부츠는 어울리지 않고 신고 벗기 편해야 자주 신을 것 같아사 숏 레인부츠를 선택했습니다. 컬러는 어디에도 무난한 네이비로 구매했습니다.

     

    사진에서처럼 모양은 전체적으로 동글동글 귀여운 스타일입니다. 비오는 날 반바지 입고 신으면 딱 귀엽고 캐쥬얼한 느낌~~

    신발은 들어봤을 때 살짝 무겁다??란 느낌이 강했습니다.

    이게 단점일 줄 알았는데 비오는 날 무거운 신발이 더 장점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미끄러지지 않아요.

    저 정말 잘 넘어지거든요,,하지만 헌터를 신으면 안정적인 느낌!

    하지만 숏 레인부츠라서 태풍오고 뒤에서 비 막 들이치는 날 빗물이 약간 들어옵니다. 

     

    그리고 구매 시 Warranty Card(정품 인증 카드)가 함께 오며 A/S 기간이 구매일로부터 1년이 보장이 되니 마음 편하게 신을 수 있습니다.

     

    또한 비건 천연고무를 사용해 만들고 있어 책임감 있게 소비자를 대하는 듯한 생각이 들어 더 믿음이 가네요.^^

     

     

    포랩 헌터 레인부츠 공식쇼핑몰

    _name_ _html_

    fourlab.co.kr

     

     

     

     

    락피쉬 웨더웨어 첼시 레인부츠 RF1SHBB1RB032(UK4/230mm)

    락피쉬 웨더웨어 첼시 레인부츠입니다.

    헌터 플레이 숏레인부츠와는 다른 디자인으로 조금 더 얄상한? 느낌입니다. 헌터부츠 첼시라인과 생김새가 비슷하지만 헌터부츠 첼시라인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비슷한 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또한 정장스러운 복장에도 잘 어울립니다. 저는 블랙을 구매했지만 7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다양하게 착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신발에 양쪽 측면에 고어밴드가 사용이 되어있고 신고 벗기 편하도록 논슬립 패턴의 뒤쪽 손잡이를 만들어 놓아 신고 벗기 불편한 부츠의 단점을 최소화 시켰습니다. 

    사이드에 라벨로고가 부착되어 있어 자칫 허전해 보일 수 있는 신발에 포인트가 됩니다.

     

    케주얼한 복장에는 헌터플레이숏제품이 잘 어울리고 조금 차려입었다 싶을때는 락피쉬웨더웨어 첼시 제품이 잘어울립니다. 요즘 갑작스럽게 비가 오는 날이 많아 레인부츠 많이 찾으실 듯하여 내돈내산 레인부츠 실사용 후기를 가져와 봤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